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주현 부도, 이혼 위기! 아들 사.망 대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robloxgenerator69 2023. 6. 3. 10:02

본문



중년 배우 노주현 하면 마치 영국신사 마냥 떠오르는 인상은 매우 잰틀한 이미지다. 특히 과거부터 노주현을 알았던 분들이라면 이런 젠틀한 노주현의 신사다움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을 것이다. 하지만 시트콤등을 통해 노주현은 이런 색깔을 확연히 바꾸며 더욱 폭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게 된다.




노주현 3남매의 막내로 태어났는데, 아버지를 전쟁중에 일찍 잃게 됩니다.

 



노주현: "아버님은 동경 유학생 출신이신데, 한국전쟁때 돌아가셨다. 아버님이 일찍 별세하셨지만 혼란기에 정치도 하시고 사업도 하셨다."




노주현: "(현재) 교회 권사이신 어머니는 내가 자랄 때 종로에서 보석점을 하셔서, 내가 자라면서 생활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




참고로 노주현 어머니 역시 서울 토박이 출신에 이화여전 출신입니다.

 

노주현이 엘리트 집안에서 태어난 것 같네요.(노주현 집안)

 

 

또한 3남매중에서 노주현 친형 노용악은 LG전자 부회장을 지냈고, 노주현 누나 노숙자는 서울대 미대 출신의 유명한 화가입니다(들꽃화가로 유명함).

 

3남매가 모두 성공한 것 같네요.




노주현: "친가는 유교 집안이고 외가 쪽이 크리스천이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교회 갈 때가 있지만 나이롱신자이다. 하지만 앞으로는 교회를 열심히 다니려고 한다."(2011년 노주현 인터뷰)




2002년에는 외국인으로는 최초로 중국이 선정한 '가전부문 10대 인물'에 선정되는 등 LG의 대표적인 '중국통'으로 활동했다. 여담으로 2015년 노주현 어머니는 100세를 맞이하셨다고 한다. 현재는 104세. 장수의 비결이 궁금해진다.

 

미남 배우로 유명한 노주현이지만, 처음 2년 동안은 엑스트라, 단역으로만 출연합니다. 그러다가 1970년 드라마 '아씨'에서 처음 주연을 맡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죠.




노주현 최성경은 1976년 친지의 소개로 알게 된 다음에 1년 간의 연애를 거친 다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후 노주현은 딸 노승희, 아들 노우석을 낳게 됩니다.

 



이렇게 노주현 부인 이름이 신재은 최성경, 최선경 등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한동안 노주현 이혼, 노주현 재혼 등의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77년 결혼 이후 노주현은 부인의 바깥 활동을 반대합니다.



 

노주현: "아내는 전형적인 가정주부이고 손이 큰 여자예요. 아마 재벌집 맏며느리로 들어갔어도 잘 해냈을 사람이죠."




노주현: "나는 개를 좋아하고 아내는 화초 가꾸기를 좋아하는데, 과거에 평창동 주택에 살 때엔 내 개들이 아내의 화단을 엉망으로 만든 적도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사실 보통 여자들은 편한 아파트 좋아한다는데, 아내는 뉴욕에서도 주택을 고집했어요."




노주현: "내가 젊었을 때는 많이 보수적이고 이기적이어서 아내가 능력이 있는데도 밖에 나가서 일하는 게 무척 싫어했어요. 반면에 딸 아이의 능력은 썩히고 싶지 않으니 많이 아이러니죠?"

 



물론 노주현도 이혼 위기를 겪기도 합니다.

 

노주현: "원래 미모가 출충한 술집 여주인이 있으면 그런 곳만 갔다. 그런데 하루는 (술집 여주인으로부터) 문자가 왔는데, 내가 봐도 수위가 간당간당 하더라. 하지만 그 속뜻은 단순히 '매상 올려주세요'였는데, 아내 입장에서는 기분이 나쁠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노주현: "(결국 그 문자에) 아내가 단단히 오해하고 나를 추궁했다. 내가 아니라고 변명했지만, 아내가 앞장서라고 했다. 결국 아내를 차에 태우고 (그 술집에는 가지 않고) 7시간을 돌았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그 술집에) 안 데려갔다."

 

노주현: "결국 딸이 20살 되던 해에 유흥업소 출입을 딱 끊었다."




노주현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하여 한동안 미국 뉴욕 생활을 하기도 합니다(1995년).

 

당시 노주현은 연기 생활을 거의 접고, 가족들과 함께 미국 생활을 했고, 1999년에는 아내와 자식들을 미국에 남겨 두고 혼자 귀국하게 되었죠.




노주현: "아이들을 위하여 미국 유학을 결정한 건 참 잘한 일 같다. 처음에는 고민도 많이 했는데, 이제는 부모로서 아이들 교육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모두 했다고 자부한다. 나까지 미국에서 5년 정도 함께 살았고, 그이후에도 아내는 현지에 남아서 아이들 뒷바라지를 했으니까."

 



노주현: "그런데 내가 가족과 함께 처음 미국으로 갈때 내가 사업을 크게 벌였다가 부도를 맞아서 도피했다는 루머가 있었다. 그외에도 여자 문제가 복잡해서(불륜 외도 등으로) 미국으로 도망쳤다는 루머도 있었고. 다 거짓말이다."




노주현: "또한 멀쩡한 사람이 별안간 가족과 같이 미국으로 떠나니까 별별 소문이 다 생겼다. 그중 하나는 노주현 아들이 사망했다는 것이다. 개털이 아들의 기도를 막아서 죽었다는 것이다. 아마도 내가 애견가라 그런 루머가 퍼진 것 같다."

 

*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루머 이유




노주현: "유학 시절 아들이 친구들과 한식당에 갔는데, 아들 친구 중의 한명이 개를 안고 식당에 들어갔다. 그것을 본 식당 주인이 "큰일나요 노주현 아들 사망 얘기 못 들었어요?'"라고 했다더라."




노주현: "아들 친구들이 다들 어이가 없어서 한 친구가 "얘가 노주현 아들"이라고 말했더니, 식당 사장의 눈초리가 "노주현이 숨겨놓은 아들인가 보다"처럼 보였다고 한다."




노주현 아들 사망루머의 경우는 당사자 앞에서까지 맹위를 떨친 루머였네요.

 

얼마가 많이 퍼졌는지 잘 알 수 있는 에피소드입니다.





실제로 노주현 아들 노우석의 경우는 미국 뉴욕 소재 대학 MBA 공부를 하는 등,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노주현이 며느리 감으로 소녀시대 유리를 언급하기도 했죠.

 

노주현 사업 이유

 

노주현은 배우로서만 계속 활동하지 않고 젊은 시절에는 끊임없이 사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로서의 불확실성 때문이었는데요. 5공 초기 방송사가 갑자기 통폐합 되면서 TBC가 사라지게 되었고, 연기자 전속 활동이 무너졌기 때문에 생활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노주현은 제주도 땅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농장을 경영하고 싶은 마음으로 매입한 제주도 땅이 땅값이 크게 오르면서 노주현의 재산 역시 크게 불어났다고 합니다. 1997년 제주도 망고농장을 구입했는데,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에 위치한 2만 5천평의 애플망고 농장이지요.

 






그리고 노주현은 안성에 노주현 카페를 열기도 합니다. 노주현 카페 이름은 로스가든인데요. 노주현이 카페에 자주 방문하기도 한다고 하지요.







노주현은 젊은 시절 수많은 CF를 찍으면서 많은 재산을 모았고, 사업도 성공적으로 이끌면서 노주현 재산은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꾸준히 노력한 덕분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노주현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어머니를 누구보다 잘 섬기고 효도하는 효심가득한 아들 그리고 멋진 배우의 모습을 계속 보여줄 수 있기를 응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