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명성을 쌓는데는 20년이란 세월이 걸리며, 그것을 무너뜨리는 데는 채5분도 걸리지 않는다.
현재 이승기가 여친 이다인때문에 욕먹고있는 이유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의 딸 배우 이다인이 6개월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견미리와 이승기의 할머니 등 서로의 가족을 만나 인사 까지 마친것으로 전해 지고 있습니다. 잘하면 결혼까지도 갈 것 같은 연예계 커플의 탄생이네요.
이승기 나이 35세 이다인 나이 30세로 5살 차이.
이다인 학력 한양대 연극영화과.
가족 관계로는 엄마 견미리 , 언니 이유비 , 남동생 이기백 , 아버지 임영규.
또한 네티즌들의 제보에 의하면 신라호텔에 예식을 상담하러 갔다가 이승기의 이름이 적힌 명단을 확인했다는 등의 루머도 나오는 등 이승기 이다인의 열애와 결혼에 대한 관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이승기의 팬들이 트럭 시위 및 성명문을 발표했다.
이에 28일 팬들은 이승기의 성북동 자택 앞에서 트럭 시위를 시작했다. 트럭에는 “17년 공든 탑 이대로 버릴 겁니까? 빠른 결단밖에 없습니다”, “우린 널 17년 동안 지켰어. 이제 이승기가 아이렌(이승기 팬클럽)을 지켜줘”, “몰랐던 건 괜찮아 이제 알려줄게. 그들은 너무 많은 피해자를 만들었어” 등의 문구가 적혀있다.
이승기 팬들은 이다인의 양아버지가 주가 조작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은것과 관련해 교제를 반대, 그동안 이승기가 쌓아온 반듯한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 친아빠는 사업실패 도박중독 심지어는 종업원 폭행까지 전과 9범이고
이다인 새아빠가 경제사범임 주식으로 사기쳤는데 주가조작함 같은 수법으로 3번이나 했고
피해자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경우도 있음
견미리는 이사람 회사 최대주주 돼서 시세차익도 얻었음
얘네 집엔 엘레베이터도 있고 건물이 4층이라 한층씩 사용함
아빠가 경제사범이여서 욕먹는게 아니라
그덕에 호의호식 하는걸 자랑하니까 욕먹는거임
이승기 부모님 주택은행 사내커플
이다인 아빠 경제사범
연좌제가 다른 범죄에 적용될 필요는 전혀 없는게 맞는데 경제사범은 사실 좀 다름 마닷도 그랬고 친일파 후손들이 욕먹는 것도 마찬가지고 부모가 혹은 할아버지나 조상이 부정한 방법으로 부를 모아서 자식이 잘먹고 잘살면 그 자식 역시 부모의 죄에서 완벽히 벗어나 있다고 보기 어렵잖음? 친아버지가 쓰레기인건 저 사람들이랑 별개 문제지만 재혼했던 아버지가 경제 사범인건 글쎄 엄마 아빠가 그릇된 경제 개념을 갖고 있는 집 자식이 도덕적으로 양심적으로 바르게 자라는 경우가 아예 없진 않겠지만 경제관념은 진짜 은근히 많이 닮거든
또한 29일에는 이승기 갤러리 측에서는 “앞서 28일 ‘이승기 열애 지지’라는 성명문을 발표한 적 없다”며 “이승기 갤러리의 성명서는 투표와 절차를 거쳐서 작성, 그 외의 모든 성명서는 가짜임을 밝힌다”고 입장문을 냈다.
이어 “이승기님의 사생활을 존중하지만, 이승기 당사자와는 전혀 관련 사건으로 인해 비난 받아야하는 만남을 지지할 팬들은 없다”고 주장했다.
앞서 이승기와 이다인은 각자 가족들에게 서로를 소개한 것으로도 알려져 결혼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이승기의 할머니가 계신 강원도 강릉, 속초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디스패치는 이다인이 할머니에게 다정하고 깍듯했다면서 출발하는 순간까지 눈을 떼지 않고 인사를 건넸다고 전하고 있는데요.
이승기 역시 이다인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를 만났으며 아울러 지인 모임에 이다인을 데리고 나타나는 등 연인 이다인과 열애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날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이다인 측은 빠르게 교제 사실을 인정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열애와는 별개로 최근 이승기는 17년 동안이나 몸담고 있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는 발표를 한 상태입니다.
이승기와 후크엔터의 계약은 5월 31일부로 종료되어 이승기는 향후 본인의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활동하게 될 예쩡이라고 합니다.
보통 이승기와 같은 스타 연예인의 경우 대형 기획사에 소속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승기는 1인 독립 기획사를 설립하여 스스로를 매니지먼트 할 예정인데, 이는 상당히 독창적인 결정이라 향후 행보가 기대됩니다.
이에 이승기 측은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바 있다.